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사람들을 위한 펜
게재 : 2018.7.9
수정 : 2018.7.23
건망증으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적이 있나요?
중요한 내용을 메모해놓았는데 잊어버려서 곤란했던 경험, 비밀번호와 같이 잊어버리면 안되는 내용을 잊어버려서 곤란했던 경험을 누구나 인생에서 한번쯤은 해봤을 것입니다. 특히 통장 비밀번호와 같이 중요한 내용을 꼭 필요한 때에 기억해내지 못하면 그것만큼 당황스러운 일도 없습니다. 이는 나이를 들면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속상한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.
이 펜은 그렇게 기억력이 예전같지 않은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입니다.
사실 그냥 기억해야할 내용이라면 메모를 하는 등 기록을 해두면
잊지말아야할 내용, 하지만
남들에게 보여주면 안되는 내용을 종이와 같은 곳에 메모해 두자니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도 어쩔 수 없습니다.
그러나 이 펜을 사용하여 메모를 하면 남들에게 몰래 훔쳐볼 가능성이 매우 적어져 안심할 수 있습니다.
메모리라인펜 WB-07
이 펜은 특수한 화학처리가 되어 있어서 글자를 써도 육안으로는 읽을 수가 없으며 글이 적혀있는 종이가 백지상태로 보이게 됩니다. 하지만 제품에 함께 동봉된 라이트를 비추게되면 글자가 보여 읽을 수 있게되는 신기한 제품입니다. 일본 테레비 아사히 등 언론에서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.

투명잉크로 메모한 후 특수 라이트를 비춰서 읽을 수 있음

제품 구성품은 펜 1개, 라이트 1개 (왼쪽 펜은 뚜껑을 연 상태를 알 수 있도록 게재)
제품 구성품은 펜과 라이트 2가지입니다.
건망증이 심한 사람이라면 '메모리라인펜 WB-07'의 특수펜으로 메모해서 확인 필요한 경우에만 전용라이트를 비춰 확인하는 것으로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라쿠텐 최저가 : 655엔(6,550원)
라쿠텐에서 검색 :
https://hb.afl.rakuten.co.jp/hgc/13...
➔ | 15000원으로 달 수 있는 보호자 호출벨(너스콜) | ➔ |